여러분은 각자의 매대에 놓여 다른 식재료들과 섞여있어요.
그런 여러분의 앞에 장바구니를 든 한 아주머니가 다가옵니다.
아주머니는 주변을 둘러보다가... 동그란 감자를 집어들어 장바구니에 담습니다.
Sora (GM): 감자는 간단하게 pc 소개를 해주세요!
감자(PC1): 후훗...결국 ...날 선택한건가... 보는 눈이 있는사람이군 ...
(뭐야 어떻게 하는건데?)
(난..감자..)
Sora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미 챗으로 해도 되고...
이 감자는...어떤 성격이며...이런거(
흠: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미: 감자는 ... 감자외에 아무도 믿지않으며... 꽤나 오만방자하고 ... .. 어 ..카레 지망생입니다 ...
(끝)(눈치봄..)
감자를 고른 아주머니는...이번에는 식육점 코너로 향합니다.
신선한 고기들이 가득한 매대를 둘러보다가, 포장되어 손길을 기다리고 있던 고기를 집어듭니다.
Sora (GM): 고기도 pc 소개 부탁드려요!
고기(PC2): 어머! 드디어 멋진 저를 골라주셨군요! 카트에 감자님이 있는 걸 보니 메뉴는 분명 카레겠죠? 저처럼 마블링이 훌륭한 고기와 멋진 감자님이 들어간 카레라니 분명 환상적일거에요!
조나단: 자신의 마블링을 사랑하는 멋진 고기입니다.
사실 마블링이 뭔지는 잘 모르지만 마트에 왔던 미대생들의 대화를 통해 예술 용어라고 추측하고있습니다.
아는건 없지만 자기가 예술가라고 생각합니다.
예의바른 언행이지만 잘난척이 심합니다.
고기(PC2): 어머 물론이죠 감자님! 감자님은 최고의 재료! 멋쟁이 카레!
Sora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에 드는 고기를 골라 뿌듯해진 아주머니는 느릿한 걸음으로 야채 코너로 향합니다.
어디보자... 신선한 야채가 가득 놓여있네요.
그 중에서도 당근의 주황색 색채가 아주머니의 눈길을 끈 것 같습니다.
아주머니는 풀잎까지 붙어있어 아주 신선해보이는 당근을 집어들어 장바구니에 넣었습니다.
Sora (GM): 당근도 pc 소개 해주세요!
흠: 당근은..나이가 어린 파릇파릇 당근입니다.. 그래서 겁도 없고 저돌적이며 지가 이 마트에 짱인 줄 알고 있습니다
감자(PC1): oO(짱은 나인데..못믿을 놈이군 -불신- )
고기(PC2): 어머 당근님도 오셨군요~ 역시 오늘의 메뉴는 카레인걸까요?! 그런걸까요?!
여러분은 계산을 마치고 아주머니의 장바구니에서 데굴데굴 이리저리 구르며 아주머니의 집으로 향합니다.
감자(PC1): 이 사람 ... 인간주제에 ... 아이쿠 ( 데굴)
이 멤버로부터 생각해보면 틀림없이 오늘 메뉴는 카레.
식탁의 임금님이나 다름없는 카레가 될 수 있다면, 식재료로서 더할나위 없는 행복이겠지요.
Sora (GM): 이렇게 도입페이즈 종료입니다!
시작할때...인트로 쓰는걸 까먹었다
Sora (GM): 여러분은 지금 모두 부엌에 있어서
서로의 거처를 알고있는 상태입니다00 거처에 체크해주세요!
Sora (GM): 이제 메인 페이즈로 들어갑니다
우선...첫번째니까 경험자인 당근부터 해도 될까요?
흠: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어버버지만
여러분은 지금 부엌에 있고
부엌에는 여러분 외에 양파, 실곤약이 꺼내져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잠시 쉬러간 아주머니까지 세 핸드아웃을 공개할게요
핸드아웃 잘 떴나요?
Sora (GM): 좋아요 그럼 당근부터 할건데
등장인물은 어떻게 하나요?
흠: 장소는 어차피 부엌이고 등장인물은 전원할게요!
(당근당근..)
Sora (GM) 도마에서 약간 피 냄새가. 어제 저녁은 고기 요리 였던걸까? 지각 랜덤으로 판정. 성공하면 아이템을 하나 손에 넣는다.
Sora (GM): 판정할 기능은 제가 주사위로 정할게요
Sora (GM): rolling 2d6
= 7
7이니까 추적으로 판정해주세요!
구미:감자(PC1) ROLL 추적 8
목표치: 7
당근(PC3):당근(PC3) ROLL 추적 7
목표치: 8
고기(PC2):고기(PC2) ROLL 소리 3
목표치: 8
Sora (GM): 다시 굴려주세요 흠님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흠님만요!!
당근(PC3):당근(PC3) ROLL 소리 5
목표치: 6
Sora (GM): 흠님 장면이니까 흠님이 굴리시는거예요
실패햇으니까 아이템 획득은 없어요!
당근씨는 저 놈이 마음에 안들어 (실곤약을 가르킵니다)
고기(PC2): 어머어머 당근님 잘말씀하셨어요! 저도 동감이랍니다! 실곤약은 전혀 예술적이지않아요!
흠: 당근의 특기는 맛입니다..맛으로 나쁜놈 팍한놈을 판단하죠.. 실곤약을 낼름해봅니다 (이게 되나?)
(팍한놈말고 착한놈)
Sora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굴려봅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근(PC3):당근(PC3) ROLL 맛 6
목표치: 5
구미: (심하다 심해로 판정합니다가 이런거구나)
그럼 갑자기 낼름당한 실곤약이 질색합니다
실곤약: 하여간 당근놈들은 마음에 안 들어!(툴툴)
고기(PC2): 어머! 당근씨한테 왜그러세요!
감자(PC1): 너 같은건 인간의 입에 들어갈 자격이 없다!
실곤약: 뭐야? 너희도 마찬가지야! 하나같이 얼빵한 얼굴을 하고서는!
당근(PC3): 맛없는 놈은..쓸모없는 놈이다..
고기(PC2): 이 예술적인 마블링을 보시고도 어떻게 그런말씀을!!!!!!!! (대충격
실곤약: 너희나 사라져! 이 주방에 너흰 필요없다구!
당근은 이성치 1 감소
(From 고기(PC2)): 저 짐작 어빌리티 지금 사용할 수 있는건가요?
감자(PC1): 실곤약 ? 그건 다이어트 하는놈들이 탄수화물 안먹기위해 먹는게 다다 !
(To 조나단): 가능합니다! 사용한다고 말씀해주세요
감자인가요?
Sora (GM): 감정을 가진 상대가 정보를 얻으면 그 정보를 공유받을 수 있습니다
공포판정...해당 특기로 그냥 굴려주시면 돼요
Sora (GM): 네네 공유받을지 안 받을지
감자는...실곤약이 당근에게 투덜거리는 소리를 엿들었습니다
Sora (GM): 저널에 핸드아웃 추가했어요! 확인해주세요
고기(PC2): (이때 고기는...! 당근이 뭔가를 알아냈다고 직감합니다! 뭔가 알아낸건 아닐지 짐작해봅니다. 짐작 어빌리티 사용할래요)
Sora (GM): 고기도 지정 특기로 굴려주세요!
당근(PC3):당근(PC3) ROLL 전쟁 4
목표치: 6
Sora (GM): 당근은 공포판정에 실패했으니 광기카드를 한장 받습니다(가져가주세요)
고기(PC2):고기(PC2) ROLL 예술 4
목표치: 5
아아아
Sora (GM): 고기는 짐작에 실패해서 정보공유는 받을 수 없네요
그리고 당근 트리거 걸리지 않았나요?
Sora (GM): 공개합시다...직접 할 수 있던가(가물
당근은 실곤약의 비밀을 듣고...충격을 받고 말았습니다
무슨일이세요!!
우웃..우..
Sora (GM): 감자도 비밀 공유받았으니까 이성치 1 감소하구
해당 특기로 공포판정 해주세요!
저 이성치가 몇인지 시트에 없어서
제 이성치는 몇인가요 (ㅠㅠ)
Sora (GM): 이성이랑 생명력 둘 다기본이 6이구요
감자(PC1):감자(PC1) ROLL 매장 6
목표치: 9
(췟)
Sora (GM): 괴이 분야의 특기를 가지면 그 수만큼 이성이 깎입니다!
Sora (GM): 감자 실패했으니 광기카드 한장 가져가주세요~
(From 감자(PC1)): 제 성별은 뭔가요
Sora (GM): 감자 광기 다른걸로 바꿔줄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PC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금 광기 공개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a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장 아무거나 가져가세요
Sora (GM): 자기같은거 골랐어(ㅠㅠㅠㅠㅠㅠㅠㅠ
모두한테 알려주면 안되나요 ?
조나단: 머지 모든 케이크를 가운데에서 자르는 광기인가
구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a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쓸테니까 말하셔도 돼요
당근은 더 하실거 있으심 하시구 끝나면 장면종료해주시기
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너무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미: 나 : 급하게 gm 귓말로 가서 제 성별은 뭐냐고 물어봄
조나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장면마침
흠: 마치실때 저거 눌러주시면 됩니당
다음 장면은 누가 하시겠어요?
Sora (GM): 등장인물은 어떻게 하나요?
Sora (GM) 냄비가 쌓여있다. 저것은 카레 냄비일까?
구미: 육감..을 사용해 냄비에 뭔가 들어있는지 ... 알아봅니다 (빈냄비라면?내가 헛짓을 하는거라면?)
쌓여져ㅓ있는거구나
음
Sora (GM): 인세인은 coc랑 다르게 특기를 이용한 조사는
공개되어있는 핸드아웃 중에서만 할 수 있어요
Sora (GM): 그 외에 그냥 조사는 가능하고(조킹) 정보를 얻을수도 있지만
구미: 아 ㅋㅋㅋㅋㅋㅋ 글쿠나 장면에서만 할수있는줄
응응
Sora (GM): 이런 조킹으로 얻은 정보는 신뢰성이 떨어지기도 해요
조나단: 아! 그럼 지금은 곤약 양파 아주머니만
특기로 조사할수잇는건가요?
Sora (GM): 거기에 다른 pc들 비밀이나 광기까지요!
구미: 실곤약을 구타해서 바닥으로 떨어트리거나 구석에 쳐박아버립니다
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a (GM): 그럼 실곤약한테 전투를 거는걸까요?
고기(PC2): 감자님. . .? 뭐하시나요 . . ?
감자한테 감정을 갖고잇는게... 고기인가요?
Sora (GM): 감정을 갖고있으면 전투에 난입할 수 있어요
고기(PC2): (ㅠㅠㅠㅠㅠ아기당근 ㅠㅠㅠㅠ)
Sora (GM): 당근도 거처를 알고있으니까 참가할 수 있습니다
흠: 당근은 광기로 전의를 상실한 상태가 아닐까요
Sora (GM): 전투에 참여하는 감자와 고기는 플롯을 보내주세요
(From 고기(PC2)): 고기(PC2) 의 플롯은
2 (From 구미): 감자(PC1) 의 플롯은
3 Sora (GM): 행동순서는 실곤약>감자>고기입니다
감자(PC1): 물러덩 해가지고 ...짜식..
고기(PC2): 손사이에서 미끄덩미끄덩 미끄러지기는! 전혀 예술적이지 못하세요!
감자(PC1): 맞아!( 우린 손은 없지만 )
감자(PC1): 실곤약 ..넌 ..아무 '맛'도 나지않지 ...
우리랑은 격이 다르다고 ...
실곤약: 누가 또 당하고만 있을 줄 알고...!
감자(PC1): 이봐 ..생각해봐 ..넌 유통기한도 길잖아? ... 구석에 짜그러져있어!
실곤약 ROLL 기본 공격 (공격) 5
어빌리티: 구타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목표치가 7이니까
(/r 2d6>7로 해주시면 돼요
감자(PC1): rolling 2d6>7
= 0 Successes
감자(PC1): 크아악 ㅡ 끈적끈적해 ㅡ!!!
감자는 미끄덩미끄덩한 실곤약에게 잔뜩 얻어맞습니다.
고기(PC2): 어떻게 . . . .
어떻게 감자님에게 이런짓을 - ! 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a (GM): 메인페이즈에서는 체력을 1점만 잃어도 전투에서 탈락해요
Sora (GM): 그래서 일단 감자는 전투 탈락
고기(PC2): 감자님의 원수 . . . 고기가 갚겠어요 - !!
(감자를 공격합니다 어빌리티 강타 사용)
Sora (GM): 사실 광신이 아니라 살의였던것
(실곤약이요실곤약)
Sora (GM): 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굴려주세요!
고기(PC2): (지정특지로 굴리면 되는거죠?!)
(r기)
Sora (GM): 그 강타 옆에 초록색 주사위
눌러주시면 돼요!
고기(PC2):고기(PC2) ROLL 강타 (공격) 12
어빌리티: 절단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하여 명중판정을 한다. 이때 자신의 속도 수치만큼 명중판정에 마이너스 수정을 적용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6 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스페셜입니다
Sora (GM): 스페셜이니까 생명력이나 이성치를 1 회복할 수 있는데...
지금 꽉 차있죠...? 이 경우는 어떻게 하지 잠시만요
Sora (GM): 음...룰북에 안 나와있는데
그냥 추가회복되는걸로 할게요! 이성이나 생명력 1 올려주세요
Sora (GM): 실곤약도 회피판정을 하겠습니다
고기(PC2): 몸에 기운이 넘쳐나는 기분이에요
실곤약: rolling 2d6>10
= 0 Successes
Sora (GM): 그리고 스페셜이니까 1d6 추가로 굴려주세요
감자(PC1): '살아 움직이던 것'이였던건 저런건가 .. ㅡ
고기(PC2): 근육이었던 시절을 잊지않았어요
(에..)
고기는 감자의 원수를 훌륭하게 갚았습니다. 실곤약은 너덜너덜해져서 조리대에 철퍼덕 쓰러집니다.
감사합니다 감자님!
이제 . . . 저희의 카레의 길을 막을 것은 아무것도 없어요!
Sora (GM): 전투에서 승리한 고기는 전과를 얻을 수 있는데
패자 중 1명을 선택해서 정보를 얻거나 자기가 원하는 감정을 갖게할 수 있어요
광기를 볼 수도 있구요
음... 음 . . . . .
그럼 . . . . 감자가 자신에게 우정을 느끼게합니다!
네
감자는...자신의 원한을 갚아준 고기의 멋진 모습을 보며...
고기(PC2): 어떤가요 감자님! 저희 함께 카레가 되는거에요! (반짝반짝
가슴이 뜨거워지는 감정을 느끼게 됩니다. 이게 바로...'우정'...?
감자(PC1): 아아 ㅡ 그래 ㅡ ( 코쓱 ..)(어째서인지 소년만화 난 네놈들과 다르다고 하지만 나중에는 누구보다 친한 동료가 되어있는 캐릭터같이 됨)
고기(PC2): 감자님. . . .! 기뻐요 -! (와락
감자(PC1): (고기가 감자를 안다니 약간 상상하니 웃기다)
고기(PC2): (고기가 축축하게 감자에 들러붙는다..)
고기(PC2): (베이컨 감자말이를 만들 수 있다)
롤플 하실 것 있으면 더 하시고 장면종료해주세요!
감자(PC1): 다음은 고기입니다
등장인물은 어떻게 하나요?
고기(PC2): 등장인물은 양파와 당근으로 합니다!
Sora (GM) 냉장고에 잊혀진 조미료가 있는 것 같다. 기술 랜덤으로 판정. 성공하면 아이템을 하나 손에 넣는다.
Sora (GM): rolling 2d6
= 6
고기(PC2):고기(PC2) ROLL 효율 6
목표치: 8
(아놔)
장면 진행해주세요!
고기(PC2): 하지만 곤약이 없어도 가장 중요한 재료가 없으면 카레가 될 수 없어요...
양파님! 양파님은 혹시 냉장고에서 오시지않았나요? 냉장고에 카레가 있지않았나요?!
감자(PC1): (가장 중요한 재료 ..? 나잖아)
양파: (가만히 있다가 이름이 불려서 화들짝 놀란다)
네...? 네....?
저...저는...아무것도 몰라요....
뭘 몰라! 아는대로 불어!
양파: 저, 정말 모른단 말이에요...(훌쩍훌쩍)
고기(PC2): 그럴리가요! 당신도 카레가 되고싶지않나요?! 카레가 된다면 우리 모두 최고의 예술품이 되는거에요!
당근(PC3): 너는 냉장고에 들어가본 적 없는거냐?!
고기(PC2) 양파를 달래며 정보를 캐냅니다! 특기 걱정 사용
고기(PC2): 양파님. . . . 울지마시구요...
고기(PC2) ROLL 걱정 10
목표치: 5
WOW
핸드아웃 드릴게요!
Sora (GM): 고기는 공포판정 굴려주세요~!
감자랑 당근은 고기한테 감정을 갖고있어서 정보를 공유받을 수 있는데 어떻게 할까요?
고기(PC2):고기(PC2) ROLL 절단 10
목표치: 5
Sora (GM): 고기는 성공이므로 광기카드 안 받습니당00
고기(PC2): 양파님 울지마세요... 걱정마세요! 저희는 멋진 카레가 되어서 행복의 나라로 떠날거라구요!
감자랑 당근은 절단으로 공포판정이에요
당근(PC3):당근(PC3) ROLL 절단 6
목표치: 7
양파: 우에엥...하지만...하지만요... 무섭단 말이에요....(눈물 뚝뚝)
감자(PC1):감자(PC1) ROLL 매장 8
목표치: 9
Sora (GM): 감자 매장 말고 절단으로 굴려주세요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a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PC1):감자(PC1) ROLL 절단 12
목표치: 5
Sora (GM): 스페셜이니까 이성이나 생명력 1점 회복합니다
고기는 롤플 하실것 있으면 마저 하시구 장면 닫아주세요!
고기(PC2): (고기가 계속 양파를 달래며 막이 내린다...)
1사이클 종료입니다
2사이클로 들어갈 때...
냉장고 안에서 누군가가 걸어나옵니다.
생선뼈 조각으로 된 지팡이를 짚고... 굽은 허리를 두드리며 등장한 것은
냉장고 깊숙한 곳에서 아주머니에게 잊혀져 있던 식재료, 말하자면 장로라고 부를만한 그.
냉장고 안쪽의 장로, 카레 루 핸드아웃을 공개합니다.
고기(PC2): 당신은 . . . . ! ! ! !
카레 루: 허허... 새 젊은이들이 왔나보구먼...
Sora (GM): 2사이클 진행합니다! 이번엔 순서 어떻게 할까요?
Sora (GM): 그럼 고기>당근>감자순으로 괜찮나요?
Sora (GM): 좋아요~ 고기 장면 등장인물은 어떻게 하나요?
Sora (GM) 냄비가 쌓여있다. 저것은 카레 냄비일까?
고기(PC2): 저 냄비에 다같이 들어갈 수 있다면 좋겠어요!
카레님! 카레님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시나요?!
카레 루: 나 말인가? 그래...식재료라면 그게 당연한 행복이겠지...허허...
고기(PC2): 그렇죠?! 그런데 이 양파님은 계속 무섭다고 울고만계시다구요!
감자(PC1): 당신..유통기한은 괜찮은건가?
양파: 그치마안...무섭단 말이에요... 으아앙...
고기(PC2): 저희라면 최고로 예술적이고 완벽한 카레가 될 수 있어요! 그래야만 한다고요!
카레 루: 뭐...이 목숨이 붙어있으니...아직 유통기한이 남아있다는거 아니겠어...
고기(PC2): 당연하죠! 전... 멋진 카레가 되는것이 저의 최고의 행복이니까요!
카레 루: 그래...그런가... (허허 웃는다)
감자(PC1): 카레를 안만든지 꽤 됐나보지 이 집..
고기(PC2): 그렇네요...그러니 카레가 놓여있으면 아주머니도 상하기전에 카레를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하지않을까요?!
고기(PC2) 아주머니의 핸드아웃을 조사합니다! 예술로! 고기의... 예술을 향한 열정으로!
고기(PC2):고기(PC2) ROLL 예술 9
목표치: 5
헤헤
Sora (GM): 핸드아웃 드렸어요! 이성치 1 감소합니다
Sora (GM): 공유받으실 분은 말씀해주세요~
감자랑 당근 이성치 1씩 감소
고기(PC2): 아주머니는 분명 올라와있는 식재료로 요리를 할게 분명해요! 적어도...
감자와 고기, 카레만 있다면... 안왔다
왔다
고기(PC2): Sora (GM): 등장인물은 어떻게 하나요?
아 근데 저 아까 공포판정 실패해서
광기발동한거같아요
(땀슥
새로 꺼내주세요
흠: 글구 아직 현실도피때문에 회복판정밖에 못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언제 발동했어요?
일단 광기는 새로 발동하면 이전 광기는 덮어씌워지구요
아하!
Sora (GM): 캐릭터 하나를 선택해서 얻고싶은 정보를 말씀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PC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a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아요
Sora (GM): 일단 이번이 당근 장면이니까 같이 처리할게요
등장인물 정해주세요!
등장인물 전원할게요!
Sora (GM) 마늘이 센스 좋게 매달려 있다. 아주머니의 장식 방법에 따라 부엌도 화려해지는구나.
감자(PC1): oO(적군의 목을 달아둔거같군..교수형..)
부엌 구석에 매달린 마늘을 바라보고 있던 당근에게...카레 루가 다가와 어깨를 툭툭 칩니다
카레 루: (부엌을 천천히 슥 둘러보고...)
자네는... 비밀을 알고싶은 모양이군...
감자(PC1): 그거 말이군 ..oO(그게뭔데)
카레 루는...당근에게만 조용히 비밀을 털어놓습니다...
Sora (GM): 이 비밀은 감정이나 어빌리티로 공유가 불가능합니다
당근은 광기카드 한장을 뽑아주세요
왜 당근님에게만! 저희에게도 알려주세요!
카레 루: 자네들은...비밀을 받아들이기엔 아직 일러...
고기(PC2): 그럴리가! 저희가 더 중요한 재료라고요?!
당근(PC3): 뭐>!?! 당근 무시해 지금?!
고기(PC2): 당근님은 조용히하고계세요! 아겨당근주제에!
감자(PC1): 뭐 ..당근은, 모든 애들이 빼먹지.
카레 루는 뒷짐을 지고 가만히 여러분의 싸움을 바라보고만 있습니다...
고기(PC2): 당신이 카레를 위해 한게 뭐가있어!
Sora (GM): 당근 행동하실거 결정해주세요!
흠: 주어진 것 중에 조사안해본건 더 없죠 저희?!
고기(PC2): 네 아마 서로조사한거빼고는?!
흠: 당근씨는 그렇담.. 회복판정하겠습니다 ^^*
Sora (GM): 좋아요~ 임의의 특기를 결정하고 그걸로 판정해주세요!
흠: 당근은..당근의 특기인 인내로..땅 속에 파묻혀잇던 시절..그 시절을 상기하면서 이성을 다잡습니다..
Sora (GM): 다른 pc 조사해도 됐는데(뒤늦게
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를 털어볼래
또다시 당근은 특기인 맛을 쓸 수 밖에.. 감자를 낼름해 감자가 뭐하는 놈인지 파악합니다 (이게 되나?)
Sora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그럽시다
구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PC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당근(PC3):당근(PC3) ROLL 맛 8
목표치: 5
고기(PC2): 당근님! 감자님께 뭐하시는거에욧!
감자(PC1): ( 죠죠 거짓말의 맛 장면 생각나며 )
끈적한 놈들이 왜이렇게 많이 붙냐 ㅡ!!!
감자는...당근에게 자신의 은밀한 소망을 들키고 맙니다
고기(PC2): (어빌리티 사용합니다! 짐작!
글러먹었구만!
감자(PC1): 뭐 !!!!!!!!!!!!!!!!!
감자(PC1): 이자식 !!!!!!!!!!!!
고기(PC2):고기(PC2) ROLL 예술 5
목표치: 5
Sora (GM): 당근은 이성 1감소하고 공포판정
고기는 옆에서 그 정보를 같이 듣습니다
Sora (GM): 고기도 이성 1감소하고 공포판정입니다
감자(PC1): 이렇게 된거 어쩔 수 없지 !!!!!!!!!!!!!! (고기 절단 가능 ?)
고기(PC2): . . . . . . . ?!
감자님?!?!?!?!?!??!?!!?
Sora (GM): 본인 턴이 아니라 불가입니다
(판정안하고 칩니다)(그냥 칠뿐)
당근(PC3):당근(PC3) ROLL 구타 8
목표치: 6
감자(PC1): 너만 다져지면..!!!!!!!너만 다져지면 !!!!!!!!!
고기(PC2): 아아아아아아 - !!!!!!!! Sora (GM): 고기도 공포판정 해주세요!
고기(PC2): 고기님! 어떻게 그러실수있어요! 저희의 우정은 다 거짓이었나요?! 어떻게 그럴수가!
고기(PC2):고기(PC2) ROLL 구타 5
목표치: 6
이자식아!!!!!
Sora (GM): 실패니까 광기 한장 뽑아주세요!
혹시 트리거 발동한 분 없는지 잘 확인해주세요~
(From 고기(PC2)): 앗 저... 이번에 이성치 감소한게 새로뽑은 광기에 적용 될까요?
(To 조나단): 감소한 후에 뽑으신 광기라면 적용되지 않습니다!
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PC2): 네가 나에게 어떻게 이래 이자식아!!!!!!!!!!!!!!1 Sora (GM) 깨끗하게 닦인 식칼이 늘어져있다. 베는 맛이 좋을 것 같다.
감자(PC1): 식칼 ... 식칼쓸수있습니까? ㅋㅋ
감자인데?
ㅋㅋ
고기(PC2): 감자- !!!!!!!!!!!!!!!!!!!!!!!!!!!!!!!!!!!!!!!!!!!!!!!!!!!!!!!!!!
Sora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쓴다고...합시다(ㅋㅋㅋㅋㅋㅋ
감자(PC1): 식칼을 사용해서 고기를 절단합니다
어떻게!!!
어떻게 이 예술적인 마블링을 다져버릴 생각을 할 수가 있어!!!
감자(PC1): 고로케가 돼라 !!!!!!!!!!!
(From 감자(PC1)): 감자(PC1) 의 플롯은
4 (From 고기(PC2)): 고기(PC2) 의 플롯은
4 Sora (GM): 그...위기감지 어빌 잇는 분?
체력 ..
감자(PC1): 생명력을(를) 1점 회복합니다.
Sora (GM): 위기감지 어빌 없으시면 전투는 종료됩니다
감자(PC1): 어이 ㅡ!!!!!!!! 밝은 노래 틀면 다야 !!!!! ( 하늘에 시비를 겁니다)
고기(PC2): 감자님...! 어떻게 제게 이러실수가 . . . .!
발이 미끄러져 둘이 맞부딪혀 식탁 위를 구릅니다
감자(PC1): 이자식 !!!!!!!!!! 우당탕 쿵 탕
고기(PC2): 가만안둬!!! 싹이나 나버려!!!!!!!!!
감자(PC1): 당근!!!!!!!!너도 애들이 다 골라먹는 카레따위보다 아무도 못골라먹는 고로케가 더 좋을텐데 !!!!!!!!!!!!!!!!!!!!!!
(내가 장면에서 뻇지만)
Sora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PC1): 어린놈이 뭘알아 !!!!!!!! (급기야 꼰대)
Sora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삐이이이이익
자식 !!!!!!
Sora (GM): 누가 광기 자꾸 옮기시는거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줄어들어서
Sora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a (GM): 뒤집어졌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
쭐어들엇다
헤헤
감사합니다 헤
Sora (GM): 감자는 롤플하시구 장면 종료해주세요
미친놈이군
라고 당근이 외쳤습니다.
감자(PC1): 뭐야 ! 방금 하늘에서 목소리가 ?!
나레이션같은게 들렸는데 ?!
감자(PC1): Sora (GM): 이제 클라이맥스 페이즈로 들어갑니다
여러분이 그렇게 서로 아웅다웅 하고 있을때...
식재료들의 미래를 정하는 싸움이 시작되는 것입니다.
Sora (GM): 클라이맥스 페이즈의 등장인물을 정할게요! 우선 여러분은 전원 등장하고, 카레 루도 등장합니다
고기는 실곤약을 등장시킬지 말지를 정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할까요?
실곤약...
실곤약. . . ?
감자(PC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a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a (GM): 양파도 등장할게요(뭐 할것같진 않지만)
Sora (GM): 그리고 클라이맥스에서는 '회상'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메인 페이즈에서는 밝힐 수 없었던 자신의 비밀을 공개하면서
행동판정의 달성치에 수정을 하거나 공격판정에서의 대미지를 더할 수 있습니다
(From 흠): 소라소라 카레 비밀에서 참음 굴리라는건 인내를 말하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a (GM): 죄송합니다!!!! 무시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흠
Sora (GM): 좀...급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흠
아무튼...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PC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a (GM): 행동판정에 +3을 하거나 공격판정에서 +1d6 대미지를 추가할 수 있어요 참고해주시기
(From 감자(PC1)): 감자(PC1) 의 플롯은
4 (From 고기(PC2)): 고기(PC2) 의 플롯은
5 속도 1: 카레 루 2: 양파 4: 감자 5: 고기 6: 당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
Sora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근부터 행동합니다!
클막 전투에서는
메인페이즈랑 다르게 생명력이 0이 되어야 전투에서 탈락하게 되구요
사망처리로 공격이나 유언을 할 수 있습니다
전투를 원하지 않을 경우 자발적으로 탈락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결국 이 시간이 와버렸는가..
고기(PC2): 세상에서 제일 멋진 카레가 . . . 되고말겠어요 . . .!
당근(PC3): (라고 말한 고기를 공격해봅시다 )
감자(PC1): 킥킥 ... 그리 되진 않을거다
(From 흠): 소각을굴리고싶은데 그건 내 특기가아닐때 어떡하지요?!
Sora (GM): 아 전투에서는 특기가 아니라 공격 어빌로 판정을 굴리셔야해요!
Sora (GM): 본인이 가져온 어빌중에 공격계 어빌이 없으면 기본공격으로 판정합니다!
흠: 그렇담 기본공격! 소각으로 고기를 공격합니다!
당근(PC3):당근(PC3) ROLL 기본 공격 (공격) 7
어빌리티: 소각
목표치: 6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감자(PC1): 앗 전투에서 계속 특기로 판정했는데
Sora (GM): 고기는 2d6>9로 회피판정!
부적사용합니다.
사용해주세요!
고기(PC2): 당근(PC3):당근(PC3) ROLL 기본 공격 (공격) 4
어빌리티: 소각
목표치: 6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2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흠: 아!!!!!!!!!!!!!!!!!!!!!!!!!!!!!!!!!!!!!!!
흠: 그렇다면 내 ㅈ무기를 사용한다면 어떨까w
가능합니다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감자(PC1): 어이 당근 힘내라 !!!!!!!
당근(PC3): 당근(PC3):당근(PC3) ROLL 기본 공격 (공격) 5
어빌리티: 소각
목표치: 6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후후...
감자님...
절 고로케로 만드려고 하셨죠...
용서할 수 없어요....
고기(PC2): 하지만... 역시... 감자님이 없는 카레는 예술적이지 못해요... 그렇지만
감자(PC1): 하하 ...사실 말하자면 ...
카레용으로 사와진 고기는
그닥
예술적이지도
않지?
푸하하
고기(PC2): ..................!!!!!!!!!!!!!!!!!!!!!!!!!!!!!!!!
저는...!
감자(PC1): 고기 계의 1급은 아니란 소리 ㅡ!!!!!!!!!!!!
고기(PC2): 가장 멋진 카레가 될 수 있다면 행복! 감자(PC1): 넌 레스토랑에 가지못하고 마트로 왔지 !!!!!!!!!!
서민 마트 !!!!!!!!!!
고기(PC2): 하지만 가장 멋진 카레에...
당근은 필요없어!!!!!!!!!!!!!!!!!!!!!!!!!!!!!!!!!!!!!!!!!!!!!!!!!!!!!!!
감자(PC1): 서민들 식탁위의 카레 정도가 될뿐이지 !!!!!!
감자(PC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근(PC3): 재료가 가장 멋지지 않은데 가장 멋진 카레가 될 수 있는거냐?
Sora (GM): 회상으로 어디에 이용하시나요? 공격?
네!
당근공격
Sora (GM): 좋아요 고기의 비밀을 공개합니다
고기는 공격판정 후 추가로 1d6을 굴려주세요
고기(PC2): 카레를 위해 사라지세요!!!! 당근 - !!!!!!!!!!!
고기(PC2):고기(PC2) ROLL 강타 (공격) 8
어빌리티: 절단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하여 명중판정을 한다. 이때 자신의 속도 수치만큼 명중판정에 마이너스 수정을 적용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4 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감자(PC1): (고기 비밀 나만 안보여?!)
Sora (GM): 아니요 회상은 괜찮습니다!(아마도
감자(PC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인다 이제)
당근(PC3): rolling 2d6>10
= 0 Successe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a (GM): 인세인은 바로 죽지는 않아요!
0이 되어도 살아는 있는데
Sora (GM): 스스로 사망처리를 해서 유언을 남기거나 마지막 공격을 할 수도 있어요
어떻게 하나요?
고기(PC2): 이제...
완벽한 카레가 되는거에요... 흠: 유언은 혹시 스스로 밝힐 수 없는 비밀도 발설가능한가요
고기(PC2): 사망을 시키면 캐삭이 되는 대신 공격 어빌리티를 마지막으로 한번 더 사용하거나 가진 정보를 원하는 만큼 캐릭터 1명한테 떠넘겨지고 천국으로 떠날 수 있습니다.
일케써잇는
흠: 첫판부터 가면 나만알고잇는 정보를 이대로 미궁속에?
한명말고 발설은 불가능한가
그 비밀 조건때문에
흠: 글쿤요,,어차피 공격도 한번밖에 못하고 진통제도 못쓰겠죠..
Sora (GM): 아 진통제 쓰면 회복 가능해요
당근(PC3): 죽다살아난 당근이라고 들어봣냐?
당근(PC3): 생명력을(를) 1점 회복합니다.
고기한테 너덜너덜하게 맞은 당근이...다시 몸을 일으킵니다!
고기(PC2): 끈질기군요... 그렇게까지해서 카레가되고싶나요?!
감자(PC1): 식칼을 들어 고기를 절단합니다
고기(PC2): 꺄악!!!!!!!!!!!!!!!!!!!!!!!!!!!!!!!!!!
당근(PC3): 감자 잘한다!!!!!!!!!!!
감자(PC1):감자(PC1) ROLL 강타 (공격) 5
어빌리티: 절단
목표치: 5
감자(PC1): 죽어라 ㅡ!!!!!!!!!!!!!
2d6>9로
고기(PC2): rolling 2d6>9
= 0 Successes
dk
아
Sora (GM): 왜 대미지가 안 뜨지...? 1d6으로 굴려주세요 @감자
고기는...믿었던 감자의 무자비한 식칼에 베이고 맙니다. 4 대미지.
고기(PC2): 아아악! 크아악!!!!!!!!
감자님...!!!!!!!!
양파: 싫어...! 왜 우리끼리 이런 무서운 일을 해야하는거예요...!(눈물 뚝뚝)
이럴바엔...이럴 바엔 차라리...!
(울면서 식탁 아래로 몸을 던진다)
당근(PC3): 야 안돼!!!!!!!!!!!!!!!!!!!!!!
고기(PC2): 안돼 -! 당신은 중요한 카레재료란말이야 - ! Sora (GM): 양파는 전투에서 자발적 탈락합니다
장로, 카레 루는 아무 행동도 하지 않고 턴을 보냅니다.
감자(PC1): 불어버려 카레자식!!!!!!!!!!!
카레 고로케가 될 생각이 아니면 꺼져!!!!!!!!!!!!!!
Sora (GM): rolling 1d6
= 5
당근(PC3): 카레할범은 공격하지 않겠다..
난장판 속에서 카레 루가 이리저리 비틀거리다가 고기와 부딪힙니다.
악
공격!
당근(PC3):당근(PC3) ROLL 기본 공격 (공격) 2
어빌리티: 소각
목표치: 6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펌블 트리거였던 분 있지 않나요?
보이나요
Sora (GM): rolling 2d6
= 5
넵
고기(PC2):고기(PC2) ROLL 협박 8
목표치: 8
당근(PC3):당근(PC3) ROLL 매장 12
목표치: 5
당근(PC3) ROLL 협박 10
목표치: 8
고기(PC2): 완전히 끝내버리겠어...
당근! 고기(PC2) ROLL 강타 (공격) 7
어빌리티: 절단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하여 명중판정을 한다. 이때 자신의 속도 수치만큼 명중판정에 마이너스 수정을 적용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8 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당근(PC3): rolling 2d6>10
= 0 Successes
흠: 당근씨에겐 아직 진통제가 남았는데 좀비플레이가능한가요?^^
Sora (GM): 대미지가 8점이라...아마 어렵지 않을까 하고(ww
흠: 휴.. 그냥 죽을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PC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a (GM): 사망처리인가요? 아니면 전투 탈락?
Sora (GM): 네...! 그치만 카레 루한테 들은 정보는 유언으로 넘길 수 없구요
흠...
고기(PC2): 난...당근없는 카레만 될수있다면...
흠: 카레할아범을 한번 돌아보고 전투에서 빠질게요
카레 루는 아무 행동도 하지 않고 턴을 넘깁니다.
감자(PC1): 식칼을 들어 고기를 절단합니다
감자(PC1):감자(PC1) ROLL 강타 (공격) 5
어빌리티: 절단
목표치: 5
내가 뭔가 잘못적어뒀나 뎀지가 안뜨네
고기는 회피판정!
rolling 2d6>9
= 0 Successes
실패했으니...
감자(PC1): rolling 1d6+4
= 6
죽어라 !!!!!!!!!!!!!
고기(PC2): 안돼 . . . .!!!!!!!!!!!!!!!!!!!!!!
Sora (GM): 가능하지만...회복해도 6대미지 입으면 0 이하죠...?
(ㅠㅠㅠㅠ)네
ㅠㅠㅠㅠㅠ
그럼...
전투 탈락합니다. 사망처리를 원할 경우 말씀해주세요!
감자(PC1): 흐하하하하 !!!!!!!!!!!!!!!!!!!!!
고기(PC2): 어떻게. . . .감자님이 . . .이럴수가 . ..
털썩
(사망처리 없이 전투탈락합니다)
식탁 위에 서 있는 것은 카레 루와 감자 뿐입니다.
감자(PC1): 어이 영감 ... 고기가 다져진 이상 ...
이제 카레가 설 자리는 없어
카레 루: 그래서...이 늙은이를 어떻게 하고 싶은가?
감자(PC1): oO(난 카레 고로케도 좋긴한데)
감자(PC1): (고로케가 되고싶을뿐 맛은 뭐 ..)
(ㅋㅋㅋㅋㅋ)
어이 영감 ... 자기 발로 냉장고 구석에 처박히지그래
그러지... 그게 이 늙은 몸에게 어울리는 자리일게야...
자네의 소망을 이뤘으면 좋겠군...
카레 루는 그렇게 말하고 지팡이를 짚으며 냉장고 안으로 돌아갑니다.
감자(PC1): 푸하하하 !!!!!!!!!!!!!!!!!!!!!!
넓은 식탁 위, 수많은 식재료들이 쓰러진 곳에 감자는 홀로 우뚝 섭니다.
그래요, 감자가...바로 이 식탁의 승리자인 것입니다.
주방으로 들어온 아주머니는 앞치마를 매고 조리대 앞으로 다가옵니다.
"어쩔 수 없지. 감자가 있으니 고로케라도 만들까."
냄비에 물이 가득 담겨지고, 감자는 그 안에서 천천히 삶아집니다.
이제 곧 겉은 바삭하고 안은 뜨끈촉촉한 고로케가 될 수 있다.
그렇게 생각하는 감자는, 분명 『행복』하겠지요.